본문 바로가기

신나는 예술여행/2016 하반기

신나는 예술여행 서울신내

신나는 예술여행은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주관이 되어 기획재정부 복권위원회로부터 복권기금 지원을 받아 양질의 문화예술프로그램을 갖춘 예술단체가 순수예술관람 경험이 없거나 적은 국민을 대상으로 직접 찾아가는 2016 소외계층 문화순회사업(신나는 예술여행)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김영아전통예술단은 ‘2016 신나는 예술여행’사업유형중 임대주택 순회사업에 선정되어 문화시설이 부족한 임대아파트에 찾아가 일상 속의 여유와 즐거움을 나누고자 하는 취지에서 진행되고 있습니다.

김영아전통예술단의 “추억의 품바” 서울 신내12단지 에서의 16차 공연